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이용약관

이용약관

안녕하세요, 전 국민 건강 프로젝트를 목표로 달려나가는 주식회사 365위더스 (이하 '회사')입니다.

재미어트의 이용약관(이하 '이 약관')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버 몰(이하 '재미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재미어트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고 있으므로 서비스 이용 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 1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재미어트'란 회사가 정보통신망을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을 이용자에게 판매하거나 중개하는 서비스 플랫폼을 말합니다.
② '이용자'란 재미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재미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란 재미어트에서 본 약관에 동의하고 재미어트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란 재미어트에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재미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회원가입'이란 이용자가 회사와의 사이에 이 약관의 내용에 따라 재미어트 이용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말합니다.
⑥ '회원정보'란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제공하는 정보의 일체를 말합니다.
⑦ '회원탈퇴'란 이용자가 회사와의 사이에 이 약관의 내용에 따라 재미어트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⑧ '상품'이란 회사가 이용자에게 유상 또는 무상으로 제공하는 유형 또는 무형의 재화를 말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의 내용은 재미어트 웹사이트 또는 개별 서비스의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하며, 본 약관에 동의한 이용자에게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재미어트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③ 재미어트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안내를 제공합니다.
④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변경사항을 시행일자 15일 전부터 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피치 못하게 이용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할 경우 그 시행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⑤ 이용자는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의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또는 회사가 정한 개별 서비스의 이용약관, 운영정책 및 규칙 등(이하 '세부지침')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 제공)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유산 또는 무상의 재화 등을 제공하며, 제공하는 재화 등에 따라 구매 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을 제공합니다.
② 이용자는 컴퓨터, 휴대전화 등 정보통신기기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에 대한 내용과 이용 조건을 각 플렛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에게 기본적으로 동일한 내용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청소년 보호법」 등 관련 법령 또는 개별 서비스 제공 관련한 특이 사항이 발생할 경우 등급 등을 기준으로 이용자를 구분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서비스의 내용 등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각 서비스의 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④ 이용자는 재미어트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구매를 신청함에 있어서 다음의 내용이 제공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또는 선택 내용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E-mail 등의 정보 입력 내용
  3. 약관 및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된 내용
  4. 약관에 동의하고 및 상기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내용
  5. 재화 등의 구매 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재미어트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대금지급 방법의 선택
⑤ 재미어트는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 방법을 아래 각 호의 방법으로 제공합니다.
  1.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 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 무통장 입금
  4. 마일리지, 쿠폰 등 재미어트가 지급한 혜택에 대한 결제
  5. 재미어트와 계약을 맺었거나 재미어트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6.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⑥ 이용자는 재미어트의 재화 또는 용역을 구매한 경우 재화 등의 제공을 위하여 일부 정보가 제 3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사항은 관련 법령에 따라 안내 사항을 별도로 제공합니다.
⑦ 재미어트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필요에 따라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발송하며, 이용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또는 제품의 변경이나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미 대금이 지급된 경우 제 12조 청약철회 등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⑧ 재미어트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대금이 결제된 일자를 기준으로 3영업일 이내 주문제작, 포장, 발송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⑨ 재미어트는 서비스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기입한 E-mail 주소 또는 연락처를 통하여 안내 사항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⑩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안내는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⑪ 이용자는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악용하거나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제 5조 (서비스의 변경 및 종료)
① 회사는 재미어트 서비스를 365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 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재미어트 서비스 설비의 유지 및 보수 등을 위한 점검이 진행될 경우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관계사와의 계약 종료, 정부의 명령·규제 등의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4. 기타 천재지변, 국가 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② 전항에 의한 재미어트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임시 서버 혹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다만, 회사가 예측할 수 없거나 통제할 수 없는 사유 등으로 인해 사전 통지 내지 공지가 불가한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도 회사가 상황을 파악하는 즉시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를 복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③ 재미어트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으로 인하여 사전 체결된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에 대하여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 내용을 게시한 곳에 공지합니다.
④ 재미어트는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⑤ 전항에 의한 변경사항이 발생한 경우 재미어트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재미어트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⑥ 이용자에게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의 변경 사항이나 종료는 제 4조 9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며,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재미어트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6조 (회원가입)
① 회원가입은 이용자가 이 약관에 따라 회사에게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로부터 회원가입에 대한 승낙을 받은 때 완료됩니다.
② 회사는 기본적으로 이용자가 회원가입을 신청하였을 경우 승낙하나 아래와 같은 경우 회사는 회원가입을 연기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에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정보의 제공을 거절한 경우
  2. 타인의 정보 또는 허위의 정보를 입력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한 경우
  3. 사회질서를 파괴할 목적으로 회원가입을 신청한 경우
  4. 관련 법령, 이용약관 등의 위반을 이유로 계정 이용이 정지된 경우
  5.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거나 손해를 가할 목적 또는 가한 경우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6. 영리 목적으로 회원가입을 신청한 경우
  7. 기타 물리적·기술적 사유로 회원가입을 승낙할 수 없는 경우

제 7조 (회원의 권리와 의무)
① 이용자는 관련 법령과 이 약관(개별 약관과 정책 포함)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자가 관련 법령, 회사의 모든 약관 또는 정책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그러한 위반행위를 조사할 수 있으며, 서비스의 이용을 단기 혹은 영구적으로 중단하거나 재가입에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상시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 5조에 의거한 사유(서비스 장애 등)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의 이용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④ 이용자는 계정을 관리하고 계정에 대한 내용을 제 3자에게 제공하거나 유출해서는 아니 됩니다.
⑤ 이용자는 회사의 동의 없이 서비스 또는 재화 등을 복사, 수정, 배포, 판매, 양도, 대여, 담보, 복제, 분해, 모방, 변형 하는 행위를 권유하거나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⑥ 이용자는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할 수 없으며,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⑦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할 수 있는 바이러스 감염 자료 등을 등록 또는 유포, 이메일 전송 또는 다른 방식의 발송 및 전송을 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⑧ 이용자는 서비스 내에서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작성한 게시물이 아래 각 호의 표현이 포함된 경우 회사는 삭제를 요청하거나 삭제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1. 대한민국 법령에 위배되는 표현
  2. 대한민국에서의 범죄와 관련되는 표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표현
  4. 음란물·포악성·잔인성·사행성 등이 포함된 표현
  5.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표현
  6. 회사 또는 제 3자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표현
  7. 타인으로 가장하거나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표현
  8. 타인의 개인정보가 포함되는 표현
  9. 자신 또는 타인에게 이익을 주기 위한 표현
⑨ 이용자는 서비스 내에서 아래와 같은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행위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게시물 삭제, 계정의 일시 또는 영구적 정지, 손해배상 청구, 형사 고소 또는 고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대한민국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이 약관(개별 약관 및 정책 포함)을 위반하는 행위
  3. 이용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계정을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등 타인의 정보를 허락없이 이용하는 행위
  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5. 서비스 내 음란물·포악성·잔인성·사행성 등의 게시물을 게재하거나 연결하는 행위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7. 회사 또는 제 3자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8.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할 수 있는 바이러스 감염 자료 등을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9.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또는 스팸메일(spam mail)을 전송하는 행위
  10.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11. 제 3자의 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 유포하는 행위
  12.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3. 회사 또는 관계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 글을 게시하거나 각종 통신 수단을 이용하여 배포하는 행위
⑩ 제 13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⑪ 이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재미어트에 통보하고 재미어트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8조 (회원의 이용정지)
① 회사는 관련 법령 및 이 약관에 따라 회원의 계정 이용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법령에서 정하는 기간 동안 서비스의 이용 기록이 없을 경우 이용자의 계정을 일시 정지하는 휴면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해당 휴면 조치 1달 전 E-mail 발송을 통하여 사전 안내를 드립니다.
③ 회사는 계정의 이용이 정지된 회원이 게시판 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회원 탈퇴)
① 이용자는 재미어트에 언제든지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회원 탈퇴 신청 시 재미어트는 즉시 회원 탈퇴를 진행합니다.
② 회사는 법령에서 정하는 기간동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접속 기록이 없는 경우 등록하신 E-mail로 통지 후 계정 정보를 파기하거나 분리 보관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가 부족할 경우 이용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③ 회원 탈퇴를 진행하실 경우 계정 정보 및 서비스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다만, 회원 탈퇴 시점에서 회사와의 서비스 및 재화 등의 계약이 남아있을 경우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일부 데이터가 보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는 개인정보 보호법 및 관련 약관에 따라 일정 기간 경과 시 즉시 파기됩니다.
④ 회원 탈퇴를 진행하신 경우라도 다시 서비스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부적절한 이용을 통해 회사로 부터 회원 탈퇴가 진행되었을 경우 서비스 재가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계약의 성립)
① 재미어트는 제 4조 5항에 의해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하여 지급되는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② 재미어트는 제 4조 5항에 의해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하여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청소년 보호법」 등의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③ 재미어트의 승낙은 제 4조 7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랍한 것으로 봅니다.
④ 재미어트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 11조 (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할 수 없을 경우 지체없이 이용자에게 그 사실을 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대금을 받은 경우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12조 (청약철회 등)
①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계약 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재화 등의 공급이 지연되었을 경우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7일 이내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하거나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식품 류 (냉장·아이싱 포장 정육, 수살물 등 생물, 유제품 등)의 경우
③ 회사는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시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을 경우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었을 경우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⑤ 재미어트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 또는 환급을 위한 필수 조치를 취합니다. 이 경우 재미어트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이 7영업일 이상 지연되었을 경우 지연기간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⑥ 재미어트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대금을 지급한 결제수단으로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⑦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이자는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재미어트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재미어트가 부담합니다.

제 13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재미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언제든지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하거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④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 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이용자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의 신원,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 목적, 제 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 등 관련 법령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정보 제공 범위 동의 후 서비스 또는 재화 등을 지급받은 경우 정보 제공 철회 보류 기간 동안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이용자에게 문자메세지(SMS), 전자우편(E-mail) 등 기타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광고 수신을 거절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제공하며 이용자는 광고 수신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지식재산의 보호)
① 회사는 재미어트를 통하여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재화 또는 용역 등의 상품 혹은 기타 콘텐츠 등의 저작물은 회사 또는 제 3자의 지식재산으로서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호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와 제 3자의 지식재산을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다만, 회사가 회원의 지식재산을 침해한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회원이 입는 손해를 배상합니다.
③ 이용자가 재미어트에 정보를 게시하는 경우 회사 또는 제 3자는 그 정보를 회사 또는 재미어트의 홍보, 마케팅 등 영리적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회사에게 그 이용에 대한 반대의사를 통지하는 경우 회사는 그 이용을 중단합니다.
④ 회사는 영업상 필요에 따라 이용자가 게시한 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또는 삭제하거나 게시장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5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및 운영합니다.
②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하며, 손해배상은 이용자가 실제로 입은 손해를 한도로 배상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④ 회사는 재미어트를 구성하는 개별 서비스에 관하여 개별 약관 또는 정책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별 약관 또는 정책은 이 약관과 동일하게 효력을 가지며, 이 약관과 상호 간에 모순이 있는 경우 개별 약관 또는 정책이 우선적으로 효력을 가집니다.
⑤ 회사가 통신판매중개를 하는 경우 회사는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회사는 이용자와 통신판매중개의뢰자 간의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에게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통신판매중개의뢰자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⑥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하여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여 발생한 손해
  2. 회사의 귀책사유 또는 구체적인 피해사실이 증명되지 않은 손해
  3. 회사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중개한 거래에서 통신판매자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과 관련한 손해
  4. 서비스의 적법성, 정확성, 진실성, 신뢰성, 유효성 등과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
  5. 천재지변, 쟁의행위, 감염병 등 회사가 통제하기 어려운 사정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
  6. 회원간 또는 재미어트의 모델로 인한 분쟁으로 발생한 손해
  7. 제 3자가 불법적으로 회사의 서버에 접속하거나 서버를 이용함으로서 발생하는 손해
  8. 제 3자가 회사 서버에대한 전송 또는 회사 서버로부터의 전송을 방해함으로서 발생하는 손해
  9. 제 3자가 악성 프로그램을 전송 또는 유포함으로서 발생하는 손해
⑦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⑨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 진흥법」 등 관계 법령과 개인정보 처리방침 등 지침 등에 의합니다.

제 16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본 약관 또는 서비스는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분쟁이 발생하면 이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결되지 않으면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장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며,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서고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 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의 경우에는 민사소성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부 칙(시행일) 이 약관은 2022년 7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